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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성공 스토리] 영업관심 고객을 자동으로  발견하는 방법
작성자
작성일
2010-01-13 (21:17:23)
MonArch를 이용한 영업관심 고객 발견 방법 성공 스토리
 
◈ 상황
   나는 영업사원으로 신규영업지역을 인수받았습니다. 인수인계된 내용은 가망고객리스트 3000건.. 당장 어떤 고객이 우리 제품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지 모르는 절박한 심정이지만 무작정 아무에게나 전화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 우리회사 제품에 관심을 가질 고객을 찾아야 하는 상황입니다.
 
◈ 대처
1.     CRM을 통해서 과거 영업건이 진행되었지만 추가적인 진척이 없는 고객을 타겟으로 삼았습니다. 이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관심을 찾기위한 상황별 내용이 있는 메일을 발송합니다.

 

2.     메일을 발송후에 고객이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제품에 대한 내용을 검색하게 합니다. CRM을 통해서 나의 고객이 홈페이지를 방문한걸 인지하고 고객의 웹 관심내용을 분석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 첨부파일 : 영업방문리포트 참조.

   3.     고객의 관심내용이 파악되면 그에 맞는 제안을 준비하고 이를 발송하여 미팅을 성사시킵니다.


 
 

◈ 기술

   회사 웹싸이트는 별도의 회원관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누가 방문했는지 모른다.

 MonArch는 고객에게 메일을 발송할 때 웹 방문추적 Tag를 메일에 같이 발송하여 고객이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Tag를 기록하여 향후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인식할 수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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